쉽게쉽게 가자

여행가서 제일 부러운 사람은? 본문

여행 준비

여행가서 제일 부러운 사람은?

쉽쉽이 2025. 4. 15. 16:30

여행을 간다는 것 자체는 신나는 일인데 막상 여행을 하면서 불편함을 겪을 때가 많습니다. 그런데 여행이 체질인 듯한 부러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함께 여행을 갔을 때 가장 부러운 사람은 영어를 잘하는 사람일까요?

 

물론 영어를 비롯한 외국어에 능통한 사람이 있다면 여행 내내 의사소통 문제로 인한 불편함이 없기 때문에 굉장히 부러운 점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외국어를 잘한다는 이유만으로 사람이 더 멋있어 보이기도 하죠.

 

일본 여행을 위한 일본어 공부는 이렇게 준비하세요.

 

일본 여행을 위한 일본어 공부는 이렇게 준비하세요.

일본어 시험을 준비하는 건 정말 어려운 과정이지만, 일본 여행을 위한 일본어 공부는 누구나 쉽게 준비할 수 있습니다. 기초 일본어는 일단 따라 하기가 매우 쉽고 영어처럼 발음에 크게 신경

easytogo.tistory.com

 

하지만 실제로 가장 부러운 사람은 따로 있는데요, 아마 한 번이라도 해외여행을 해보신 분들이라면 공감을 하실 거예요.

 

해외 여행지에서 부러운 사람
음식만 잘 먹어도 여행이 편하다?

 

진짜 여행 체질은 아무 음식이나 잘 먹는 사람?

단순히 먹는 걸 가리지 않고 잘 먹는다고 해서 여행 체질이라는 것이 아니라, 핵심은 사실 뒤에 있습니다. 잘 먹는 것도 중요하지만, 소화과정이 훨씬 더 중요하답니다. 잘 먹은 만큼 배출도 잘해야 하니까요.

 

해외여행을 가서 음식 때문에 고생한 경험이 있다면 아무거나 잘 먹는 사람이 굉장히 부러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더 부러운 사람은 해외여행 가서도 하루에 한 번씩 큰 볼일을 잘 보는 사람이더군요.

 

음식의 경우 기본적으로 한국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식점을 찾아가면 음식 때문에 고생할 확률이 크게 줄어들 수 있습니다. 이런 곳은 대부분 웨이팅이 길어서 줄 서서 오래 기다려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처음 맛보는 새로운 음식이나 강한 향신료에 대한 거부감이 없어서 말 그대로 아무 음식이나 잘 먹는 체질이라면 세계 어디를 여행하더라도 어려움 없이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화장실 문제로 어려움이 있다면 이야기가 달라집니다.

 

집이 아닌 곳에서는 힘들다, 항상 규칙적인 시간에 보던 습관이 있어서 그 흐름이 깨지면 어렵다는 등의 여러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하루만 대변을 못 보더라도 굉장히 속이 답답하고 컨디션이 안 좋은 분들이 있는데요, 여행 내내 변비로 고생하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반대로 장이 예민해서 바뀐 식습관 때문에 여행하면서 수시로 화장실을 찾아야 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여행 중에는 변비보다 배탈, 설사가 더 무섭게 느껴지네요.

 

갑작스러운 화장실 이슈로 여행을 망치는 경우가 흔해서 변비약, 소화제, 설사약 등은 미리 준비해서 항상 휴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이드에게 요청해도 갑작스럽게 구하기 어려운 경우가 있어요.

 

음식에 예민한 분들은 해외여행 중 우리에게 익숙한 프랜차이즈 식당이나 한식당을 위주로 선택하는 방법이 있고, 장이 민감한 분들은 상비약과 유산균 등을 필히 잘 준비하셔야 합니다. 여행내내 속이 편해야 가벼운 몸과 마음으로 여행을 알차게 즐기실 수 있답니다!

 

여행 준비로 다이어트가 필수인 이유, 여행 다이어트란?

 

여행 준비로 다이어트가 필수인 이유, 여행 다이어트란?

여행을 준비할 때 챙겨야 할 게 정말 많지만, 그중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여행을 가기 위해 준비된 나의 몸이 아닐까 싶어요. 열심히 여행을 즐기려면 일정을 소화하며 지치지 않도록 체력도 받쳐

easytogo.tistory.com

 

해외 여행 전에 공부가 필요한 이유

 

해외 여행 전에 공부가 필요한 이유

해외 여행을 가기 전에 많은 준비가 필요하다는 것에는 모두가 공감하실텐데요, 본격적으로 해외 여행에 관련된 공부까지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여행을 가는데 왜 공부가 필요한가 의아한 부

easytogo.tistory.com